서브비주얼 이미지

자주묻는질문

> 기술지원 > 자주묻는질문
    Total:12 page:(1/1)
  • displayLink 드라이버 (7.5M1) 업데이트 문제
  • 에러 발생 상황

     

    -displayLink 드라이버 신규 설치 또는 기존설치된 드라이버가 자동으로 업데이트(ver 7.5) 되면서 아래와 같은 메시지 출력 후 업데이트가 완료 되지 못함
    -업데이트가 완료 되지 않았기 때문에 TV를 통해 화면을 볼수 없음.
     
     

    -displayLink사 의도는 SMSC usb 그래픽 드라이버와의 충돌 문제를 해결 하고자 smsc 그래픽 드라이버의 삭제 후 displaylink 드라이버를 설치 하게 하기 위한 의도 였는듯 함.
    -그러나 엉뚱하게도 HUWB-3145, 3125 제품군에 설치되는 무선 USB 관리자(UWB connection Manager 또는 Wireless USB )SMSC 프로그램으로 오인하여 발생 되는 상황.

     

     

    조치 사항

     

     

    1.사용하던 무선 USB 송신기를 컴퓨터에서 제거 합니다.
    2.컴퓨터를 재부팅 합니다.
    3.시작-설정-제어판-프로그램 추가 삭제 진입

      -DisplayLink Graphics 제거

     

     -UWB connection Manager 또는 Wireless USB 제거

     

    4.컴퓨터를 재부팅 합니다.
    5.Icreon 홈페이지에서 최신 드라이버를 다운 합니다.
    icreon.kr 접속기술지원드라이버 다운로드
    [무선제품]-HUWB-3145 항목에서 드라이버 다운로드
    6.다운로드 한 드라이버 설치
    displayLink 7.5M1 설치
    UWBConnectionManager_23110_KR.(win8 이상) 또는 wusb_ICREON_KR_x86_001354.5.msi(xp,win7) 설치
    재부팅 후 사용

     

  • HS5750(HS5770) VGA 케이블 연결 했는데 화면이 나오지 않아요
  • HS5750 제품에 VGA 케이블을 연결 하였을 때 일부 케이블의 경우 화면 출력이 되지 않습니다.

    원인은 HS5750 수신기에 있는 그래픽 칩셋과 모니터 사이에  EDID(Extended display identification data ) 통신이 제대로 이루어 지지 않아서 입니다.

    구형 또는 규격 미달의 케이블의 경우 EDID 통신 지원제대로 이루어 지지 않HS5750 수신기에서 모니터를 제대로 인식 하지 못하는 현상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은 VGA케이블을 EDID 통신 지원이 되는 VGA케이블로 교환

     

     

    EDID 불량 케이블 확인 방법

     

    확인 방법의 근거

    정상적인 VGA케이블을 연결 하면 모니터의 이름과 지원 해상도가 나오는 것을 확인 하여 지원 여부 결정

    확인 방법

    노트북을 가지고 장착 되어 있는 VGA포트에 해당 VGA케이블을 모니터에 연결 하여 아래와 같이 모니터 모델 이름이 구체적으로 표시 되는지 확인

     

    EDID 지원 케이블

     

    EDID 미지원 케이블

  •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10 슬라이드 쇼 관련 문제
  • 해당 제품 : HUWB-3145 시리즈, HUWB-2000TM, AVMP-720, HS5750, HS5770, SPC860, SPC860W

     

    증상 : XP및 win7에서 미러모드로 사용 하며, 오피스 2010에서 슬라이드 쇼 진행시 수신기에 연결된 모니터(프로젝터, TV)는 검은 화면으로 나오는 증상.

     

    원인  : 오피스에서 슬라이드 쇼 사용시 하드웨어 가속을 이용함

     

    해결 방법 :  XP:컴퓨터의 메인 그레픽 카드의 하드웨어 가속 설정을 아래 그림과 같이 조정 하여 사용

     

     

     

    WIN7 : 바탕화면 테마를 Aero 테마로 변경

              (바탕화면 우클릭- 개인설정- Aero테마중 하나를 선택하여 적용시킴)

     

  • Intel(R) USB 3.0 eXtensible Host Controller 사용 하면서 WIN8 OS 사용 PC의 하드웨어 트러블
  • Intel(R) USB 3.0 eXtensible Host Controller 사용 하는 PC가 win8 OS를 사용 할 경우 ICREON 송신기의 인식 문제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해당 모델 : HUWB-3145/D, HS5750, HS5770

     

    증상 : ICREON 송신기를 컴퓨터의 ,USB 포트에 플러그인 할경우 부팅 후 최초 1회에 한해 정상 인식 및 정상 작동 하나 언플러그 후 다시 플러그인 할경우 인식 실패, 또는 절전모드 진입 후 다시 송신기를 인식 하는 상황등에서 인식 실패 하여 사용 할 수 없는 경우가 발생 합니다. 이 경우 언플러그 후 OS 재부팅하고  다시 플러그인 시키면 정상 작동 합니다.

     

    임시적인 해결 방법을 첨부 합니다. 확인 하세요

  • 타블렛 에서 ICREON을 사용 할 수 있나요?
  • 일반적으로 윈도우 8을 사용 하는 타블렛에서 사용 가능 하나 몇가지 예외 사항이 있습니다.

     

      사용 할 수 없는 경우 : Atom CPU +  Intel® Graphics Media Accelerator 3600 Series 의 경우 

                               - HUWB-31xx시리즈 사용 가능(DisplayLink 드라이버 ver 7.2 이상 사용)

                               - HS5750, HS5770, SPC860W 등은 사용 불가

     

    또한 안드로이드 OS의 타블렛도 사용 할 수 없습니다.

  • 전혀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 모든 연결이 적절히 설치되고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 오디오 볼륨이 PC, 미디어 플레이어와 HDTV에 제대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 HDMI수신기에 연결된 PC, HDTV에서 동영상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
    • 적절한 코덱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세요.
    • 다른 미디어 플레이어를 사용해보세요.
    • 만약 확장모드라면 HDTV에 미디어 플레이어를 드래그 해 보세요.
  • 전체 화면 모드에서 플래시 동영상 정지
    •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설정화면에서 하드웨어 가속 옵션의 체크를 해지, 최고의 성능을 위해 비디오 설정 섹션을 참조하세요.
  • 동영상 재생이 매끄럽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비디오 일렁거림)
    • USB 송신기와 HDMI수신기의 안테나들은 확실하게 위로 세워 놓으세요.
    • USB 송신기와 HDMI수신기 사이의 장애물을 피하거나 거리를 조절하세요.( 녹색을 표시하는 LED신호 표시기 찾기를 권합니다.)
  • 송신기는 PC에 연결되어 있지만, WUSB 오디오 / 비디오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 DisplayLink 프로그램이 제대로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 USB 송신기의 플러그를 뽑고, 윈도우에서 드라이버가 업로드 되도록 몇 초간 기다린 후 다시 플러그를 꽂습니다.
    • 송신기 LED표시가 녹색인지 확인하세요.
    • PC의 다른 USB 2.0 포트를 사용해보세요.
    • 최대 30피트 범위 내에 USB 송신기와 HDMI수신기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 HDMI수신기의 전원공급장치를 분리하고 다시 연결 해 보세요.
  • HDTV에 HDMI수신기를 연결, 그러나 ICREON 제목은 HDTV화면 위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 HDMI 수신기에 전원공급장치가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 HDMI 수신기와 HDTV 사이의 비디오 케이블이 제대로 안전하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 HDTV 컨트롤에서 올바른 입력 소스 (예를 들면 HDMI, RGB, 스테레오 입력)를 선택했는지 확인하세요.
    • HDMI 수신기의 전원 공급 장치에서 분리 한 후 다시 연결하세요.
  • DisplayLink에 대한 더 자세한 도움말 및 정보
  • 질문에 대한 답변과 좀 더 구체적인 정보는 디스플레이링크 웹사이트의 기술자료 지원 섹션을 참조하세요.
    www.displaylink.com/support/knowledgebase.php

    기본적인 정의는 FAQ를 보세요. www.displaylink.com/setup_faqs.html

[1]

맨위로